티스토리 뷰



시간이 흐르면서 자연스럽게 사라질 줄 알았던 원형 탈모, 나아지지 않아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그렇기에 강릉 탈모관리 방법에 대해 찾아보려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원형 탈모에 대해서 그리고 관리 방법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원형 탈모는 머리카락이 원형으로 빠지는 것을 말하는데요. 한 곳에 생기기도 하며 여러 곳에 생기기도 합니다. 다양한 크기로 발생하고 원형으로 생기면서 다양한 크기로 나타나는데요. 주로 머리에 생기는 경우가 많지만 수염이나 눈썹 그리고 속눈썹에도 생길 수 있습니다. 상태가 심해지면 탈모반이 확대 및 융합되면서 더 큰 탈모반이 나타날 수 있기도 합니다.


원형 탈모 발생 원인에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비특이적 면역체계 및 자가면역질환 그리고 스트레스에 의한 정신적 손상, 내분비장애 등으로 추측되기도 하는데요.


한두개 작은 원형 탈모증이 생긴다면 4~12개월 정도 이후 자연히 모발이 재생되기도 하지만 사행성 두부 탈모증, 전두탈모증, 전신탈모증, 망상 원형 탈모증을 앓고 있는 경우 예후가 좋지는 않습니다.


사행성 두부 탈모증은 관자놀이와 뒤통수 쪽 탈모반이 서로 연결되어 두피 전체로 확대되는 것이며, 전두탈모증은 머리 전체 털이 빠지게 되는 것입니다. 전신탈모증은 눈썹, 수염, 겨드랑이 털 등 전신의 털이 빠지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경우 탈모 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단백질인 계란, 두부, 콩 등의 단백질 섭취를 해야 합니다. 또한 기름진 음식이 아니라 건강한 음식으로 유지를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더불어 충분히 잠자는 시간도 확보되어야 합니다.


이미 모발이 빠지고 있으면 약물 치료나 주사 치료로 관리 진행이 이루어지기도 하는데 이때 강릉 탈모관리 헤어셀S2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헤어셀S2가 모든 탈모 종류에 사용해보는 것이 가능하고 초기 탈모 증상이 있을 때 사용한다면 96.7%로 개선에 대한 도움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그리고 증모율에 대해서는 66.1%라고 합니다.


세포전기학 이론을 토대로 개발하게 되었고 전기기장을 이용해 모낭세포를 자극하는데 도와줍니다. 그래서 세포 본연의 기능을 되돌릴 수 있도록 하며 탈모의 치료와 증모를 유도합니다.


미세자기장으로 모낭세포를 활성화시켜서 모발의 성장 촉진을 돕고 전기자극을 통해 세포 분열 유도를 통해서 두피에 대한 재생과 혈액순환 개선 등 다양한 강릉 탈모관리 도움을 받아 볼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헤어셀S2가 강릉 탈모관리 시 적절할 수 있는 이유에는 전기장을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전기장은 모낭세포에 세포간 정보 교환을 하는데요. 모낭 입구에서 자극하는 전기장의 강도와 에너지가 사이토카인을 방출하는데 충분할 것입니다. 그렇기에 규칙적인 성장 인자를 방출하는 칼모듈린, Ca를 결합시키는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만큼 미세 순환 향상과 염증을 줄이면서 섬유아세포, 상피세포 분화를 촉진해줄 것입니다. 다양한 극성 변화가 하나의 극성 유지로 치료하는 것 보다는 빠르게 개선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는데요.


세포 내 칼슘이 많아지면서 섬유아세포의 단백질을 증가시켜 세포 분활을 유도해주는 만큼 형질 변형의 신호를 주는 DNA 합성을 촉진해줄 것입니다.



헤어셀S2를 통해서 강릉 탈모관리 진행을 해보시게 된다면 개별적인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은 6개월 이상 계속 사용하다보면 개선되어가는 것을 느껴볼 수 있는데요. 일주일에 1회씩 총 12주간 사용할 경우 90% 이상의 증모율이 보여질 수 있습니다.


4~6주차일 땐 모발 빠짐과 모발 가늘어짐이 개선되며 8~12주차일 땐 발모가 촉진될 수 있을 것입니다. 12~16주차에서는 새로 머리카락이 자라게 되는 걸 관찰할 수 있습니다. 헤어셀S2를 가지고서 탈모 케어를 하신다면 주기로는 일주일에 1~2회 정도로 받아보는게 소요되는 시간은 12분으로써 시간적인 부담이 되지 않을 수도 있겠습니다.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