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 순간부터 모발이 원형이나 타원형으로 빠지면서 염려하시는 분들도 상당수 되시는데요. 이러한 상황이라면 작게는 한 두개 정도가 나타나고 4~12개월 사이 모발이 자연히 재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관자놀이, 뒤통수 쪽으로 탈모반이 서로 연결되면서 두피 전체적으로 확대되는 사행성두부탈모증, 머리전체로 털이 빠지는 형태인 전두탈모증, 눈썹 및 수염 그리고 겨드랑이 털 등 전신의 털이 빠지는 형태인 전신탈모증 등을 겪는다면 예후가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금천 탈모치료 도움을 받아야 할 수도 있답니다.
그리고 원형 탈모에 대해 세세히 설명드리면 두피 한 곳이나 여러 곳으로 모발이 한 번에 빠지는 질환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이 원형을 이루면서 빠지게 되고 주로 두발로 생기게 되는 경우가 많지만 드물게는 수염, 눈썹, 속눈썹으로 생길 수 있습니다.
병소 확대, 융합으로 큰 탈모반이 생기게 될 수도 있는데요. 또한 이렇게 원형 탈모가 생기게 되는 원인으로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으나 비특이적 면역체계, 자가면역질환,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적 손상, 내분비장애, 국소감염, 유전적 요인 등으로 추측되곤 합니다.
이렇게 원형탈모에는 금천 탈모치료 치료 받는 것도 중요할 수 있으나 생활습관도 개선을 해주어야 할 텐데요. 계란이나 두부 그리고 콩 등의 단백질을 섭취해주고 충분한 수면 시간도 확보해야 합니다. 또 건강한 식단으로 유지를 해주어야 하는데요.
이미 탈모가 생기게 된 상황이라면 생활습관 개선 외에도 방문을 해보셔서 치료를 받아보셔야 합니다. 이러한 경우 약물 치료와 주사 치료로 도움을 받게 되는데 이러한 약들은 이상 증상 위험이 높을 수 있어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헤어셀S2의 경우 이러한 이상 증상에 대한 걱정을 덜고 도움을 받아 볼 수도 있으신데요. 이는 사행성두부탈모증, 전두탈모증, 전신탈모증을 겪는다면 마찬가지로 해당되는 사항일 수 있습니다.
헤어셀S2가 도움줄 수 있는 이유로는 세포전기학 이론으로 개발된 탈모 치료를 도와줄 수 있는 장비이기 때문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전기기장으로 모발 세포를 자극해주게 됩니다. 그래서 세포 본연의 기능을 되돌려서 치료와 증모를 유도해줄 수 있는데요.
초기 탈모일 때 사용한다면 96.7% 개선에 도움을 받기도 하며 증모율은 66.1%에 달합니다. 그리고 미세 자기장을 활용해서 모낭세포를 활성화시켜 모발 성장을 촉진해주고 전기자극으로 세포 분열을 유도해줄 수 있는 만큼 두피 재생 및 혈액순환 개선 등의 다양한 효과로 기대해볼 수도 있답니다.
원형 탈모뿐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탈모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암 치료를 받게 되면서 탈모가 나타날 상황이라면 헤어셀S2로 금천 탈모치료 도움을 받아 볼 수도 있습니다.
금천 탈모치료 헤어셀S2는 미세순환을 향상시켜서 염증은 덜고 섬유아세포와 상피세포 분화를 촉진해줄 수 있기 때문인데요. 미세자기장이 모낭을 자극해주어서 저주파성 자기장에 모낭파와 모유두 세포에 관련된 칼슘 유입을 촉진하고 모낭세포 분열을 증진해줄 수 있답니다. 더불어 모유두에는 세포처럼 많은 섬유아세포가 포함되었는데요. 섬유아세포 및 상피세포는 전기적으로 민감해 외부 특정한 전류량과 파장에 반응하게 됩니다.
또한 전기장 목적으로는 모낭세포에서 세포 간의 정보 교환에 있습니다. 모낭입구에서 자극하는 전기장 강도, 에너지가 사이토카인을 방출하기에 적절한 만큼 규칙적으로 성장인자를 방출하는 칼모듈린과 Ca 결합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헤어셀S2 치료로는 사람에 따라서 다를 수 있으나 대부분 6개월 이상 사용한다면 개선되어가는 것을 체감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씩 총 12주 간 헤어셀S2로 금천 탈모치료 해본다면 90% 이상의 증모율을 만날 수 있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