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탈모 관리가 필요하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특히 처음 원형 탈모가 나타나면서 염려하였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괜찮을 것이라 생각하는데 기다려도 잘 개선되지 않거나 개선 속도가 늦을 수 있기도 한데요.
더불어 상태가 더 심해지게 되는 것 같아서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 알아보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그렇기에 오늘은 이러한 거제 탈모관리 방법에 대해서 얘기하려는 시간을 보내보겠습니다.
원형 탈모에는 두피 한 곳이나 여러 곳으로 모발이 한꺼번에 빠지게 됩니다. 모발이 빠지면 원형 및 타원형으로 빠지게 되는데요. 주로 두발로 생기게 되는 경우가 많으나 드물게 수염, 눈썹, 속눈썹으로 생길 수도 있습니다. 더불어 확대되거나 경합하여서 더 큰 탈모반이 생길 수 있는데요.
이렇게 원형 탈모의 발생 원인은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으나 비특이적 면역체계, 자가면역질환,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적 손상, 내분비장애, 국소감염, 유전적 요인으로 추정되곤 합니다.
탈모반이 한 두개이며 작으면 4개월에서 12개월 사이 모발이 자연히 나아지는 경우가 있지만 사행성 두부 탈모증, 전두탈모증, 전신탈모증, 망상원형탈모증을 겪으면 예후는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땐 방문을 통해서 거제 탈모관리 도움을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관리해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평소에 생활습관을 관리해야 합니다. 계란이나 두부 혹은 콩 등의 단백질을 섭취해주면서 충분한 수면 시간도 보내야 합니다. 또한 건강한 식단으로 유지를 해보셔야 할 것입니다.
모발이 빠지고 있으면 약물 치료 혹은 주사 치료가 진행될 수 있는데 이러한 방법은 이상 증상 위험이 있을 수 있기에 의료진과 세세한 상담을 받으면서 이루어져야 한답니다.
하지만 헤어셀S2의 경우 이상 증상에 걱정을 덜어볼 치료로 거제 탈모관리 도움을 받아 볼 수도 있어서 많은 분들이 헤어셀S2를 선호해주시기도 합니다.
헤어셀S2는 세포전기학 이론으로 개발한 거제 탈모관리 치료를 도와줄 수 있는 장비이기도 한데요. 전기기장을 통해 모낭 세포를 자극해주면서 본연의 기능을 되돌리며 탈모 치료와 증모를 유도해주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세자기장으로 모낭세포를 활성화시키면서 모발 성장을 촉진해주고 전기자극을 통해 세포 분열을 유도하며 두피 재생과 혈액순환 개선 등의 여러 가지 효과를 기대할 수도 있는데요. 모든 탈모 조율에도 사용해볼 수 있답니다.
이처럼 헤어셀S2가 거제 탈모관리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유에는 미세순환을 높여보고 염증은 덜면서 섬유아세포와 상피세포 분화를 촉진해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세포 속 칼슘 증가로 섬유아세포 단백질을 증가시키면서 세포 분열을 유도하는 형질 변형 신호를 주는 DNA 합성을 촉진해주는데요.
미세자기장이 모낭을 자극해주어서 저주파성 자기장이 모낭피와 모유두세포에 관련된 칼슘 유입을 촉진해줄 수 있으며 모낭세포 분열을 증진해줄 수 있습니다. 더불어 모유두는 세포와 같은 많은 섬유아세포가 포함되어 있답니다. 이런 섬유아세포와 상피세포는 전기적으로 민감해서 외부 특정한 전류량 그리고 파장에 반응하게 됩니다.
그렇기에 탈모 관리를 한다면 헤어셀S2가 있는 곳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으시기도 합니다. 이런 헤어셀S2는 개인에 따라 차이날 수 있으나 대부분 6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나아져가는 것을 체감할 수도 있는데요. 주기는 일주일에 1~2회이며 받는데 걸리는 시간은 12분이기도 합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총 12주 동안 사용한다면 90% 이상의 증모율을 볼 수 있고 4~6주차에서는 모발 빠짐과 모발 가늘어짐이 개선될 수 있을 것입니다. 8~12주차가 지나면 발모 촉진 그리고 12~16주가 지나면 새로 머리카락이 자라나는 것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