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료 방법을 알아보지만 어떤 방법이 나에게 적합할 수 있는 방법인지를 모르겠고 치료하다가 이상 증상이 생기진 않을까 염려되어서 주저하는 분들도 많으셨을 것입니다. 그러면 오늘은 탈모에 대해 살펴보면서 평소에는 어떠한 생활 습관을 통해서 관리하면 좋을지 그리고 어떤 방법으로 파주 여성탈모 치료에 도움을 받아야 적절한지 얘기해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여성 탈모는 앞라인은 유지하며 두정부와 가르마 부위 중심으로 머리 전체가 일정하면서 점진적으로 빠지게 됩니다. 유전적 요인이나 남성호르몬 영향으로 나이가 들어가며 발생하게 될 수도 있는데요.
또한 병리적인 원인으로 탈모가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병리적인 요인으로 탈모가 생기면 빈혈이나 갑상선질환 그리고 안드로겐 과다분비, 난소, 종양과 같은 이유로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M자형 탈모는 남성 M자형 탈모와 같이 유형은 비슷하지만 모발선이 약한 후퇴하게 된 정도로 해당되는데요. 그리고 이마선이 넓어질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두정부 중심의 탈모가 있기도 합니다. 정수리 중심으로 전체적 머리카락이 빠지게 되는 유형인데요. 대부분의 여성 탈모가 발생하는 대표적 형태랍니다.
이처럼 여성 탈모를 겪을 땐 생활 습관부터 관리를 해야 될 수도 있습니다. 음식은 계란과 두부 그리고 콩으로 단백질 섭취와 기름진 음식은 섭취하지 않는 건강한 식단으로 유지되어야 하는데요. 더불어 충분한 수면 시간도 확보를 해주어야 할 것이랍니다.
이미 모발이 빠지는 상황일 땐 방문을 하게 되면서 약물이나 주사 치료를 받아볼 수도 있는데요. 그러나 이러한 방법은 여성의 경우 이상 증상이 생길 위험이 높아질 수도 있어서 의료진과 파주 여성탈모 상담을 받아보셔야 할 수도 있답니다.
이렇게 파주 여성탈모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본인에게 어떤 방법이 좋을지 살펴보시다가 헤어셀S2로 선택해보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는 헤어셀S2이 여성분들에게 이상 증상에 대한 걱정을 덜면서 치료로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헤어셀S2는 세포전기학 이론을 통해서 개발하게 된 탈모 치료를 돕게 되는 장비입니다. 전기기장을 활용하게 되면서 모낭세포를 자극해줄 수 있습니다. 세포 본연의 기능을 되돌리면서 탈모 치료와 증모를 유도해주는 것인데요. 초기 탈모일 때 사용한다면 탈모 개선율은 96.7%, 증모율은 66.1%에 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헤어셀S2는 미세자기장을 통해서 모낭세포를 활성화시키며 모발에 대한 성장 촉진과 전기자극으로 세포 분열을 유도해줄 수 있어서 두피 재생 그리고 혈액순환 개선 등 다양한 효과에 기대를 가져볼 수도 있을 것인데요. 또한 모든 탈모 종류에도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또 헤어셀S2가 이렇게 치료에 대한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유에는 미세순환을 향상시켜보면서 염증은 덜고 섬유아세포 및 상피세포 분화를 촉진해줄 수 있기 때문인 것인데요. 미세자기장으로 모낭을 자극해주면서 저주파성 자기장이 모낭 두피 및 모유두 세포에 관련된 칼슘 유입을 촉진하며 모낭세포 분열을 증진해줄 수 있습니다.
특히 모유두 세포에는 많은 양의 섬유아세포가 있는데 섬유아세포와 상피세포는 전기적으로 민감하여서 외부 특정한 전류량 그리고 파장에 반응하게 되는데요. 헤어셀S2 주기는 일주일에 1~2회로 진행하는데 소요될 시간은 12분으로 시간적인 부담을 받지 않을 수도 있어 많은 분들이 헤어셀S2로 파주 여성탈모 관리, 개선에 도움을 받아 볼 수도 있습니다.
헤어셀S2는 일주일에 1~2번 그리고 총 12주 동안 사용한다면 90% 이상의 증모율이 보여질 수 있을 것인데요. 꾸준하게 치료를 받는다면 모발 빠짐이 줄어가고 가늘어짐이 개선되기도 하면서 발모에 대한 촉진 및 새로운 머리카락이 자라나게 되는 것을 확인해볼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헤어셀S2를 통한 파주 여성탈모 관리를 이루기도 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