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탈모에 대한 관리로 필요성을 느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특히 처음 원형 탈모가 생겼을 땐 걱정하며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개선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기도 하지만 기다려도 잘 낫지 않거나 나아지긴 하지만 속도가 너무 늦을 수 있기도 합니다.
또한 상태가 점점 심해지게 되어서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지 살펴보는 분들도 상당수 되시는데요. 그렇기에 오늘은 이런 부천 탈모관리 방법에 대해 얘기하는 시간을 보내보겠습니다.

원형 탈모는 두피 한곳 혹은 여러 곳으로 모발이 한 꺼번에 빠질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빠지게 되면 원형이나 타원형으로 빠질 수 있는데요. 주로 두발에 생기는 상황도 많으나 드물게 수염, 눈썹, 속눈썹에 생기기도 합니다. 또한 병소 확대나 경합하면서 큰 탈모반이 생기게 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원형 탈모가 발생하게 되는 원인으로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비특이적 면역체계, 자가면역질환,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적 손상, 내분비장애, 국소 감염, 유전적 요인 등으로 추정되기도 한답니다.
탈모반이 한 두개이며 작을 땐 4~12개월 사이 모발이 자연히 개선될 수도 있지만 사행성두부탈모증, 전두탈모증, 전신탈모증, 망상원형 탈모증을 겪는다면 예후는 안 좋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땐 꼭 방문을 해보셔서 부천 탈모관리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을 수 있답니다.

또한 관리 받는 것도 중요할 수 있으나 평소 생활습관에도 관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계란과 두부 그리고 콩 등의 단백질을 섭취해주면서 충분한 수면 시간도 가져야 하는데요. 더불어 건강한 식단이 유지되어야 한답니다.
모발이 이미 빠지고 있었다면 약물 치료와 주사 치료가 진행될 수도 있는데 이런 방법으로는 이상 증상 위험이 있을 수 있어 의료진과 꼼꼼한 상담을 받아야 할 것입니다.
헤어셀S2의 경우에는 이상 증상에 대한 걱정을 덜며 부천 탈모관리 치료에 도움을 받을 수도 있어서 많은 분들이 탈모 관리 시 헤어셀S2를 선택하기도 합니다.

헤어셀S2는 세포전기학 이론으로 개발한 부천 탈모관리 치료를 돕는 장비입니다. 전기자극을 통해 모낭세포를 자극해주면서 모낭세포 본연의 기능을 되돌려 탈모 치료와 증모를 유도해줄 방법입니다.
미세자기장으로 모낭세포를 활성화시키며 모발 성장 촉진, 전기자극으로 세포 분열을 유도해줄 수 있어서 두피 재생과 혈액순환 개선 등의 여러 효과를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모든 탈모 종류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헤어셀S2가 부천 탈모관리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이유에는 미세순환을 향상시키며 염증은 덜고 섬유아세포와 상피세포 분화를 촉진해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세포 내 칼슘 증가로 섬유아세포 단백질을 증가시키며 세포 분열을 유도해서 형질 변형 신호를 주는 DNA 합성을 촉진해줍니다.
미세자기장이 모낭을 자극해 저주파성 자기장이 모낭피와 모유두세포에 관련된 칼슘 유입을 촉진하고 모낭세포 분열을 증진해줄 수 있는 것인데요. 모유두에는 세포처럼 많은 섬유아세포를 포함합니다. 이런 섬유아세포와 상피세포는 전기적으로 민감해 외부 특정한 전류량과 파장에 반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헤어셀S2가 있는 곳을 찾아보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런 헤어셀S2는 개별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6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한다면 나아지는 것을 체감해볼 수도 있을 것이랍니다. 주기는 일주일에 1~2회로 받는데 소요될 시간은 12분인데요.
일주일에 한 번씩 총 12주 간 사용한다면 90% 이상의 증모율을 볼 수도 있고 4~6주차에서는 모발 빠짐이 줄며 모발 가늘어짐이 개선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8~12주차에서는 발모 촉진과 12~16주차가 지나면 새로운 머리카락이 자라나는 걸 볼 수도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