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 순간 모발이 원형 혹은 타원형으로 빠지면서 걱정하는 분들도 많으셨을 겁니다. 이러한 경우 작게는 한 두개 정도 생기면서 4~12개월 사이 모발이 자연히 재생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러나 관자놀이와 뒤통수 쪽으로 탈모반이 서로 연결되어 두피 전체적으로 확대되는 사행성두부탈모증, 머리 전체가 빠지는 형태인 전두탈모증, 눈썹과 수염 그리고 겨드랑이 털 등 전신의 털이 빠지는 형태인 전신탈모증 등을 겪으면 예후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꼭 시흥 탈모치료 도움을 받으셔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원형 탈모를 자세히 설명하면 두피 한 곳 혹은 여러 곳에서 모발이 한꺼번에 빠지는 질환이랍니다. 머리카락이 원형을 이루면서 빠지는데 주로 두발에 생기는 경우도 많지만 드물게 수염, 눈썹, 속눈썹에 생기기도 합니다.
확대나 융합하면서 큰 탈모반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이렇게 원형 탈모가 발생하는 이유에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비특이적 면역체계와 자가면역질환 및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적 손상, 내분비장애, 국소감염, 유전적 요인 등이 추측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원형 탈모로 치료받는게 중요할 수 있지만 생활습관 개선도 이루어야 한답니다. 계란, 두부, 콩 등 단백질을 섭취하며 충분한 수면 시간을 확보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건강한 식단으로 유지되어야 하는데요.
이미 탈모가 진행되었다면 생활 습관을 더불어 방문을 통해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이런 경우 약물 치료나 주사 치료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나 이런 약에는 이상 증상 위험이 높을 수 있어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받으면서 진행해야 합니다.
헤어셀S2의 경우 이런 이상 증상 걱정은 덜고 시흥 탈모치료 도움을 받아볼 수도 있는데요. 이는 사행성두부탈모증, 전두탈모증, 전신탈모증을 겪을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해당되는 사항이랍니다.
헤어셀S2가 시흥 탈모치료 도와줄 수 있는 이유에는 세포전기학 이론으로 만든 탈모 치료 장비이기 때문이랍니다. 전기기장을 활용해서 모발 세포를 자극해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세포 본연의 기능을 되돌려 치료와 증모를 유도해준답니다.
초기 탈모일 때 사용한다면 96.7%로 개선에 도움을 받고 증모율은 66.1%에 달할 수 있습니다. 또 미세자기장을 활용하여서 모낭 세포를 활성화시켜 모발 성장 촉진과 전기자극으로 세포 분열을 유도하며 두피 재생과 혈액순환 개선 등 여러 효과로 기대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원형 탈모 외에 모든 종류의 탈모에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항암 치료로 탈모기 진행된 상황에도 헤어셀S2로 도움을 받아보세요.
시흥 탈모치료 헤어셀S2는 미세순환을 향상해 염증은 덜고 섬유아세포아 상피세포 분화를 촉진해줄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미세자기장이 모낭을 자극해서 저주파성 자기장에 모낭피와 모유두 세포에 관련된 칼슘 유입을 촉진하면서 모낭 세포 분열을 증진합니다. 또 모유두에는 세포와 같은 많은 섬유아세포가 포함되었는데요. 섬유아세포와 상피세포는 전기적으로 민감해서 외부 특정한 전류량과 파장으로 반응합니다.
또 전기장 목적에는 모낭세포의 세포 간 정보 교환이랍니다. 모낭입구로 자극하는 전기장 강도와 에너지는 사이토카인을 방출하기 적합할 수 있어 규칙적으로 성장인자를 방출하는 칼모듈린과 Ca 결합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헤어셀S2 치료는 개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대부분 6개월 이상 진행하게 된다면 개선되어가는 것을 체감해볼 수 있기도 한데요. 일주일에 1번 그리고 총 12주 동안 헤어셀S2로 시흥 탈모치료 진행한다면 90% 이상의 증모율을 볼 수 있습니다.